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문청소방법 : 맑은 시야가 맑은 마음을 만든다.

by 불사랑 2021. 7. 16.
반응형

뿌연 창밖 풍경은 마음까지 찜찜하게 만듭니다. 쌀뜨물과 소주 한 병만 있으면 매우 효율적인 창문 청소 방법이 됩니다. 쌀뜨물과 남은 소주를 이용해 창문을 청소해보세요.

 

 


간편한 창문 청소 방법 

창문 얼룩 제거에 고민되는 계절입니다. 얼룩을 제거하는 많은 청소 약제가 시중에 판매되지만 아이를 키우는 집에선 인체에 유해한 것은 아닌지 걱정입니다. 하지만 인체에 무해한 재료를 이용해 창문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① 창문 유리 얼룩 소주와 쌀뜨물

매번 밥을 지을 때 나오는 쌀뜨물과 먹다 남은 소주는 창문청소에 좋은 재료가 됩니다. 쌀뜨물과 소주를 1:1의 비율로 혼합한 후 분무기에 담으면 유리창 청소도구 준비 끝입니다.

쌀뜨물과 소주를 혼합하여 분무기에 담은 후 얼룩진 창문에 쓱쓱 뿌려주고 마른 천이나 걸레로 닦아주기만 하면 창문 유리는 깨끗해집니다. 사용법이라 해봤자 일반 유리세정제 사용법과 같으니 그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쌀뜨물과 소주가 유리창 찌든때 제거에 좋은 이유

유리창 청소를 하다보면 물기나 유리세정제의 얼룩이나 자국이 남는 것을 보게 됩니다. 하지만 오늘 준비한 이 창문 청소도구(쌀뜨물+소주)는 닦은 흔적이 남지 않습니다.


※ 쌀뜨물의 흡착성분과 소주의 소독효과

쌀뜨물에 함유된 전분은 오염물질을 흡착하는 성질로 과일이나 식기를 세척하는데 자주 사용됩니다. 이 쌀뜨물의 흡착성은 유리창의 오염물질을 흡착하여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고 소주가 지닌 알코올 성분은 찌든 때를 녹여주는 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거기에 소주의 소독효과는 창문 청소에 더욱 효율적입니다.


 유리창 얼룩 없이 닦는 법

소주의 알콜 성분은 쉽게 증발합니다. 쌀뜨물과 함께 공기 중으로 쉽고 빠르게 증발하기 때문에 유리창 청소에 따른 얼룩이 남지 않습니다.

 

샤오미유핀 스마트 유리창닦이 유리창 로봇청소기 DDC55 3800pa 초강흡력, 로봇청소기 01 화이트+10장(5세트)리필걸레


③ 바깥 창문 청소

내부의 창문청소는 쌀뜨물과 소주를 혼합한 천연 세제를 통해 청소할 수 있다지만 바깥 창문의 청소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청소 방법의 어려움과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창문청소업체를 이용해 청소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샤오미 창문청소로봇을 이용하면 안전하고 손쉽게 바깥 유리창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바깥 유리창 청소 로봇 : 샤오미 유리창 닦이

깨끗한 시야는 우리의 마음까지 맑게 해줍니다. 오늘 알려드린 창문 청소 방법을 통해 늘 맑고 아름다운 시야로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아주작은 수수료를 제공받지만 구매자에겐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