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집집마다 티비에 달려 있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셋톱박스라는 것이죠. 예전 어릴적엔 티비가 안나오는 경우 안테나를 이리저리 만지거나 티비를 탕탕 치곤 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경우 스스로 점검해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합니다. 바로 cj헬로비전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우선 고객센터에 바로 상담하기 위해서는 위의 ARS 전화번호를 이용해 상담을 하거나 문의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매우 친절하지요.
그렇지 않고 ARS 전화를 통해 이것저것 안내를 받는 것이 싫으시다면 자신이 조치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체크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헬로비전 고객센터를 방문하셔서 우선 자신의 문제점은 없는지 자신이 조치할 수는 없는지 알아보는 것이죠.
고객센터를 통해서는 자주찾는 질문이나 이메일 문의, AS 신청도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아래의 셀프해결가이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티비가 안나옴이라는 주제이니 TV카테고리를 선택하고 아래의 해당 증상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먼저 셋탑박스나 티비의 전원이 켜졌는지 확인하시고
외부입력 버튼을 통해 해당 회선이 정확하게 연결이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다음 케이블 선이 제대로 꽂혀 있는지도 확인해 보셔야 하겠죠.
그래도 안 된다면 아예 셋톱박스를 한번 재부팅 시켜 주시면 되겠습니다. 위의 방법으로도 안 된다면 상담을 하거나 as를 신청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