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우리나라 대표적인 통신사라 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유선 통신망(전화)을 많이 이용하지는 않지만 휴대폰이나 TV 등의 많은 상품을 아직도 KT를 이용하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kt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안내해 드립니다. 각 상품별로 약간 전화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갑작스레 발생한 A/S 신청의 경우 번거롭지 않기 위해서 저도 참고하고자 남깁니다.
kt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방식과 상품 종류에 따라 다음의 방식으로 나뉩니다.
01. kt 개통 휴대폰, 유선전화를 이용하여 고객센터 전화 연결시
휴대폰에서는 '114' 또는 '080-080-1618'로 전화하시면 되고 유선전화는 국번 없이 '100'으로 하시면 됩니다.
02. 집에서 kt 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유선전화나 TV 등의 유선상품이 문제가 되어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번호 + 114' 또는 '1588-0010(유료)'로 하시면 됩니다.
03. 외국인 전용 번호
핸드폰 '1583', 일반전화 '02-2190-1180'입니다.
kt 홈페이지 즉 올레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고객센터 서비스를 신청하고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가능하다면 우선 홈페이지 - 고객센터에 접속하여 문제를 진단하고 AS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이 곳에서는 고객센터나 매장의 위치는 물론 A/S신청까지 가능합니다.
AS신청을 하고 방문일정을 협의한 후 바로 AS 신청이 완료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언제든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로는 분실신고/접수, 핸드폰 A/S 접수 대행, 서비스 진단/상담, 문자 고객센터 등입니다.
댓글